FAQ

뒤로가기
제목

[FAQ] 배송 문의 관련 읽어주세요

작성자 MULBIT(ip:)

작성일 2018-05-02 12:47:51

조회 48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[FAQ] 배송 문의  


Q. 당일배송 가능한가요?

 A- 오후3시 결제완료 건에 한하여 당일배송이 가능합니다.

     오후3시 이후 결제완료 건은 익일 발송됩니다.


Q.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?

 A- 출고일을 기준으로 2-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     다만, 금요일 오후3시 이후 결제하실 경우 토요일에는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

     그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되오니, 꼭 참고해주시기 바라며

     각 제품당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일부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Q.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 A- 퍼스트유통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에서 가능합니다.

     회원이시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,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롯데택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Q.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?

 A- 롯데택배입니다.


Q.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 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.

 A- 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.

     이렇게 이동하는 과정 중이거나 상/하차 작업 중인 경우,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 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습니다.

     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.


Q.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?

 A- 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     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 대리점마다 배송 여부가 달라 안내가 다소 어렵습니다.

     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.


Q.배송지 주소(또는 연락처)를 변경하고 싶어요.

 A- 주문건이 상품 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.

     상품 Q&A 게시판에 변경 하시려는 주소지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
     단,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 및 수령자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OMPANY AGREEMENT PRIVACY POLICY GUIDE PC버전

C/S CENTER

  • 031-898-9950
  • AM 09:00 ~ PM 18:00
    LUNCH TIME: PM 12:00 ~ PM 1:00
    ※토, 일 공휴일 휴무
    · 상담시간 이외에는 Q&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